본문 바로가기
집사들의 일상

[해운대 좌동 맛집] 미진 축산

by cco.zzz 2022.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근처 해운대 좌동 재래시장 입구쪽에 있는 미진축산에 점심먹으러 갔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하루종일 에어컨을 틀게 되네요 ㅠㅠ

걸어 가는 길에도 땀을 흘려서 시원한 맥주가 생각났습니다...알콜중독..

 

< 좌동 재래시장 입구에 있는 미진축산 >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시원한 에어컨바람을 느낄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여기서 낮에 고기를 구워먹어도 전혀 덥지 않을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오후 2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5테이블 정도 있었답니다.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테이블수는 20개가 족히 넘어갈것 같았구요.

칸막이가 쳐져 있는 공간도 있어서 회식장소에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 넓은 공간과 칸막이 룸 >

 

자리 안내를 받고 메뉴판을 보는데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안그래도 둘다 선택장애가 있는 편인데... 메뉴판 보자마자 와이프랑 저는 눈이 마주치며 웃었습니다.

아마도  '이걸 어떻게 고르지' 라는 생각을 동시에 했던 것 같아요 ㅋㅋ

 

미진축산 메뉴판

< 다양한 메뉴가 있는 미진축산 >

 

 그렇게 메뉴를 한참 쳐다보다 결정을 했답니다.

 바로 '이베리코 꽃목살' 과 '꼬들살'을 섞어서 5인분을 주문했어요!  물론 시원한 맥주 한병도요 ^^

 테이블에 기본찬이 셋팅되고 고기가 오기도전에 맥주 한잔을 벌컥벌컥 마셨답니다. 개꿀맛...

 

 기본찬은 다른 고깃집들과 차이점은 없었고, 특이하게 오뎅탕을 주시더라구요!

 오뎅탕은 평범했던것 같아요 처음에 국물을 몇번먹고 난뒤 고기에 정신이 팔려서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좋은점이, 보통 고기집에는 명이나물을 리필하려면 추가 요금을 내거나 별도로 주방에 요청하잖아요?

 여기는 셀프바에 명이나물이 구비되어있더라구요.

  명이나물을 좋아하는 저희로서는 여긴 최고의 고깃집 이었어요!

< 명이 나물 맛집 >

 

그렇게 맥주 한잔을 하고 나니, 주문했던 고기들이 나왔습니다.

 

 먼저 '이베리코 꽃목살'을 구웠답니다.

 비쥬얼 대박이죠...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어요.

 저희는 보통 목살을 먹으면 소금에만 찍어 먹는답니다. 그러면 고기의 고유의 맛을 느낄수 있더라구요.

 

< 부드러운 식감의 이베리코 꽃목살 >

 

그다음 메뉴는 꼬들살!

울산에서 꼬들목살을 먹어본 뒤로 꼬들살에 빠져있답니다.

꼬들살을 씹을때 특유의 식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쫀득쫀득한 느낌!

미진축산의 꼬들살은 쫀득쫀득한 느낌이 약간 약했던 것 같아요.

울산에 정말 맛있는 꼬들목살집이 있는데 다음에 재방문 해야되겠어요...

<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꼬들살 >

 

꼬들살까지 먹고 나니까 배부름이 어정쩡했어요... 오늘의 첫끼이자 마지막 끼니였거든요..

메뉴판을 추가로 보다가 모서리라는 특수부위와 물냉면을 추가 주문했답니다.

모서리 라는 부위는 항정살 부위라는데 흔히 알고 있는 비쥬얼이 아니더라구요!

굽기전에는 무언가 식감이 질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전혀 아니였습니다.

 

 

기름기가 없었고 담백하면서도 약간 젤리(?)같은 그런식감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처음에 앳적을 주시는데 거기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 담백한 맛 모서리 구이 >

 

그리고 물냉면은... 면이 다안익어서 나온것 같았어요... 물냉면은 남기고 나왔네요 ㅠㅠ

다음 재방문 하게 되면 찌개류를 시켜먹어봐야 되겠어요!

 

 

미진축산 해운대 좌동점)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 89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