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크 일상

[펫메이드 엔펫] 반려동물 자동 정수기

by cco.zzz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사들의 육묘 아이템중 하나인 자동 정수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구 해요!

처음에 자동 급수기, 자동 급식기 이런게 왜 필요한지 의문이 들었고, 실제로도 필요성을 딱히 느끼지 못했었어요!

자율 급식을 해도 코크가 사료를 많이 안먹고 스스로 식사량을 조절해서 먹더라구요!

 

그런데, 올해 설 시즌에 자동 정수기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답니다.ㅎㅎ

휴가를 맞이 하여 2박3일 정도 집을 비우고, 지인에게 한번씩 방문해서 코크좀 봐달라고 했었어요.

지인이 코크 물을 주는것을 깜빡해서 코크가 하루종일 목이 말랐던거 같아요.. 

다음날 집에 와서 보니 물그릇이 텅텅 비어있어, 신선한 물을 줬는데 엄청 급하게 물을 먹더라구요..

목이 디게 말랐던거 같아요... 코크야 미안...

< 한복 입고 물 냠냠 하는 코크 >

 

이때부터 자동 급수기를 장만해야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급수기를 검색해보다가, 반려동물 용품점에 가서 실물로 보고 바로 구매하자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집 근처 "몽도르프 대연점"에 방문을 했어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깔끔하고 넓구나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크기가 큰 만큼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이 있었어요! 주인님을 위해 간식도 몇개씩 주워 담았답니다.

< 몽도르프 대연점 >

 

간식 구경을 다하고 나서 정수기를 보러갔는데, 첫눈에 반한 정수기가 있었답니다.

그것은 바로 "펫메이드 엔펫 자동 정수기" 였어요!

가격도 착할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하더라구요!

구매하고 얼른 집으로 와서 설치를 해줬는데, 코크가 처음엔 의심하면서 물을 잘 안먹었어요...

시간이 얼마 지나자 물은 안먹고 흐르는 물을 툭툭 치면서 놀고있더라구요..

한 몇일동안은 물난리가 났었고, 결국 바닥에 헝겊을 깔아줬어요...

< 먹으라고 설치 해줬더니... 장난치는 코크 >

< 조금씩 물 맛을 보고있는 코크 >

 

 

 

구성품은 아래 동영상처럼 대형 물통 1개, 커버 1개, 필터 2개 등등이 포함되어있어요!

가장 매력적이었던건 폭포, 분수, 잎모양 모드로 3가지로 물이 흐르는걸 바꾸어 줄수 있었어요!

그중에 저희는 코크가 가장 관심있어 하던 잎모양 모드로 셋팅을 해주었답니다!

 

< 시음 하시는 코크 >

 

< 신선한 물 냠냠하고 혀 낼름하는 귀여운 코크 >

 

 그리고 저희도 처음엔 밤에 소음이 심할까봐 걱정했었는데, 소음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정수기에 물이 들어 가있는 양이 작으면, 낙수 하면서 소음이 약간 생기는데 물을 보충해주시면 소음의 거의 사라진답니다!

안에 들어가있는 필터는 한달에 한번정도 교체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엔 뭘 얼마나 걸러주겠어라고 의심을 했는데, 교체해보니까 필터가 많이 더러워져있더라구요!

코크 덕분에 처음 구매한 자동 정수기였는데, '펫메이드 엔펫 자동정수기'를 구매한건 잘 한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집사님들도 구매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