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크 일상

[고양이 간식] MEAT STICK

by cco.zzz 2022.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코크 간식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코크의 근황에 대해 쓰지를 못했네요!

 

코크에게 늘 새로운 종류의 간식을 먹이려고 노력하는데요.

오늘은 Natural Core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간식을 먹여봤어요.

MEAT STICK

 

< 2가지 종류의 MEAT STICK >

 

 

고양이용으로 총 2가지 종류이며, 실꼬리돔&명태와 닭가슴살&참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00% 멸균 레토르트 공법(?)으로 생산해서 고양이들한테 안전하다고 하네요!

 

보관방법은 개봉전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후에는 냉장보관을 해야 된다고 해요.

하지만 우리 코크는 냉장보관을 할 필요가 없죠. 한번에 다 먹기 때문이에요 ㅎㅎ

 

< MEAT STICK 제품 정보 >

 

코크에게 시향을 맡겨 봤는데, 역시나 우리 코크는 격한 반응을 해주더라구요.

간식을 빨리 달라며 애교를 피우더라구요 ㅎㅎ

< 어서 간식을 내놓으라는 코크 >

 

그리고 고양이에게 츄르같은 간식을 자주 주게되면 양치를 자주 해주셔야 해요.

양치를 자주 안해주시면 치아 건강에 좋지 않고, 잇몸에 염증이 생기기 쉽답니다.

건사료나 딱딱한 간식을 주시는게 좋고, 츄르같은 액체 간식은 자주 급여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MEAT STICK은 츄르같은 액체 간식이 아니라, 말린 고기같은 약간 딱딱한 간식이더라구요!

이번 간식도 코크님 께서는 1분안에 순삭을 하셨답니다 ㅎㅎ

 

< MEAT STICK 첫 시식 하는 코크 >

 

 

< MEAT STICK  시식하시는 코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