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들의 일상

[대연동 맛집] 미정 아구찜

by cco.zzz 2022.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갓집에 놀러 갔다가 근처에 있는 '미정 아구찜'이라는 곳에 방문했어요.

처갓집 근처에 로컬 맛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유엔교차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넓어서 15대 정도 주차할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주차장 관리하시는 분도 계셔서 위치도 안내 해주셨어요.

< 미정아구찜 입구와 넓은 주차장 >

 

식당 내부는 2층으로 되어있고,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 같았어요.

각 방마다 테이블이 3~4개씩 있었고, 저희가 갔을때 마지막 한자리가 남아있었어요!

로컬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분들도 많았습니다.

 

3가지 종류의 메뉴판이 있었고, 옛날에는 해물아구찜, 아구찜만 파셨다고 하더라구요.

대구뽈짐은 최근에 추가된 메뉴라고 합니다.

저희는 4명이었고, 아구찜(中)과 공기밥 3개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맵기 단계를 적당히 매운맛을 주문했어요. 신라면 정도의 맵기정도로 맛있게 매웠습니다.

맵기는 순한맛, 중간맛, 적당히 매운맛, 매운맛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주문하실때 말씀하시면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 주실거에요!

 

미정 아구찜 메뉴판

< 미정 아구찜 메뉴판 >

 

기본 반찬들을 셋팅해주셨는데, 다른 반찬들도 맛있었지만,개인적으로는 도토리묵이 정말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모지란 반찬을 말해주시면 금방 가져다 주신답니다.

< 미정아구찜 기본 반찬들 >

 

10분정도 지난 뒤 메인메뉴인 아구찜이 등장하였는데요....

저희가 낮에 소고기를 먹어서 맵고 칼칼한 음식이 먹고싶었는데... 저희의 니즈를 100% 만족시켰습니다.

아삭한 콩나물에 소스가 잘 녹아들어가서 정말 맛있었어요!

아구의 살도 많고, 부드러웠습니다!

< 적당한 맵기의 아구찜(中) >

 

식사를 다하고 후식으로는 식혜를 한잔씩 했답니다.

보통 아구찜 식당에 가면 대부분 식혜들이 있더라구요. 식혜맛은 다른 식당이랑 비슷했던것 같아요.

아구찜으로 칼칼하고 매운맛을 느낀후 시원한 식혜로 속을 안정시켜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미정 아구찜 주소) 부산 남구 유엔로 177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월-금, 15:00 ~ 16:30)
반응형

댓글